Skip to content

교회 소개

 

할렐루야! 

새 가나안 장로교회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모든 성도님들을 진심으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은혜한인교회, 주님의 영광교회 등이 속한 대한 예수교 장로회 국제 총회 소속된 교회로 장로교 전통의 복음적인 교회입니다.

ncnac-main-1x1

첫째, 말씀으로 사는 교회

저희 교회는 성경 말씀을 신앙의 중심으로 삼고 주님의 진리를 따라 살고자 노력하는 교회입니다.

둘째, 찬양과 기도의 영성으로 사는 교회

저희 교회는 찬양으로 주님을 높이고 기도하며 주님과 동행하는 진실된 영성으로 살고자 노력하는 교회입니다.

셋째, 사랑으로 사는 교회

저희 교회는 성도 간에 서로 사랑으로 교제하고 섬김으로 하나됨을 추구하고 이웃에게도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교회입니다.

넷째, 사명으로 사는 교회

저희 교회는 복음을 땅끝까지 전하라 하신 사명을 감당하고자 가까운 곳이나 먼 곳에서 복음을 전파하기위해 노력하는 교회입니다.

아무쪼록 놀라운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성도님과 성도님의 가정에 가득하길 기도드립니다.

환영 인사

아브라함이 그러했던 것처럼, 우리는 이 땅에 사는 나그네 들이지요, 주님이 인도하시는 데로 어디든 따라가는 자들이지요. 어디서든지 말씀대로 살고자 애쓰고 사랑을 나누고자 힘쓰고 주님의 복음을 전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다가 주님이 오시면 기쁨으로 주님 맞이하는 그런 자들인 것이죠. 네. 우리에게는 저 천국이 있습니다. 그날에 주님과 영원히 함께 살 소망이 있습니다. 그 소망이 오늘을 기쁨으로 감사함으로 열정으로 살게 합니다.

우리의 구주이신 예수님을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믿음을 지키기 위해 몸부림 치는 위대한 믿음의 용사들과 함께, 주님의 사랑과 믿음과 소망을 나누고 싶습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축복합니다.
담임목사 이천

담임목사

이천

담임목사

섬기는 분들

시무장로

이장욱 장로

반주

김진경 집사

예배시간

주일 오후 12시30분

6338 N. Figueroa St.
LOS ANGELES CA 90042
교회전화 323-256-7575
주일예배시간 SUN 12:30PM
ncnac-location